엑셀에서 데이터 검색 및 sheet추가 하는 방법
데이터 검색은 find함수를 통해 원하는 값을 취득
아래 링크 참조
http://www.devpia.com/Maeul/Contents/Detail.aspx?BoardID=51&MAEULNO=20&no=8154&page=8
sheet추가도 위의 설명을 보면 답이 나옴.
위 링크에 쓰여진 소스코드에 조금 더 추가 사항을 붙이자면
//** 이전 파일 세팅은 됐다는 가정하에(Workbook세팅)
CWorksheets Worksheets = Workbook.get_Worksheets();
COleVariant covOptional((long) DISP_E_PARAMNOTFOUND, VT_ERROR);
COleVariant m_after;
m_after.vt = VT_DISPATCH;
CWorksheet addsheet;
//** 전체 시트 개수
long cnt_sheet = Worksheets.get_Count();
//** 마지막 시트 취득
addsheet = Worksheets.get_Item(COleVariant((short) cnt_sheet);
m_after.pdispVal = addsheet.m_lpDispatch;
m_after.pdispVal->AddRef();
//** 시트 추가
Worksheets.Add(covOptional, m_after, covOptional, covOptional);
cnt_sheet = Worksheets.get_Count();
addsheet = Worksheets.get_Item(COleVariant((short)cnt_sheet));
addsheet.put_Name(_T("Input_SheetName"));
댓글 없음 :
댓글 쓰기